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[내돈내산] sony 1000xm4 언박싱 후기 #소니 #헤드폰



전자기기를 정말 사랑하는.. 특히 음악 듣는 걸 정말 좋아하는 저는

헤드폰과 스피커에 정말 관심이 많아, 구매를 위해  온갖 검색을 다 하고 ~  

오랜 고민 끝에 sony 1000xm4 구매 했어요 ♡♡

꺄아아앙 인터넷으로 주문하고 이제 택배로 와서 설레는 마음으로 언박싱을 했어용

저 그레이 색상 넘 이쁘지 않나요..?

제 보물 1호가 되었네요 키키

정가는 459,000원 이구요,

잘 쓰던 에어팟은 운동할 때만 쓰고, 저의 출퇴근을 도와줄 이 아이 ^^ 넘 기대가 됩니당

음질은 뭐 말할것도 없구.. 노이즈캔슬링 기능도 있어용 ㅎㅎ

 

사실, 에어팟맥스랑 고민을 많이 했는데

제가 아이폰을 써서 에어팟 맥스랑도 사실 많이 고민을 했었는데,

애플스토어에서 직접 들어보니까 뭔가.. 좀 무거운? 느낌이 들기도하고..

음질도 몬가 부드럽고 막혀있는 듯한? 느낌이 들더라구요.. (멍멍한.. 부드러운 음질?)

저는 뭔가 더 깨끗한 음질을 원해서 .. 도 있지만

사실 가격이 넘 사악해서 안 샀네요 ㅋ (무려 719,000원 ;;) 

 

마침 택배도 오고 언박싱도 했고,

티스토리의 첫 게시물을 제 보물1호 

소니를 남기고 싶었어요 ^^ 

 

좀 사용해보고 자세한 후기도 남기도록 하겠습니당 ~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