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[찐후기] ‘명품소파’ 헷세드 본점 방문기

방금! 다녀오고 너무 만족스러워 작성해보는
‘헷세드’ 송파본점 방문기 입니다 😄

요새 입주를 앞두고 가전,가구,인테리어.. 등등
많은 고민이 많았습니다~
특히! 거실에 들어오면 가장 먼저 보이는 제일 큰 가구는
소파이기 때문에 특히나 고민이 많았거든요 ..🥲

저는 소파가 집의 얼굴이라고 생각할 만큼
굉장히 중요하게 여겨요.
그동안은 그냥 싼 걸로 여러번 바꾸며 사용했었지만,
이번엔 새로 입주도 하니! 좋은 걸로 바꾸자! 해서 ..
많이 알아보고 헷세드로 갔습니다


입구에 들어서면 먼저 체온측정기와 손세정제가 있어요~
최첨단 기계가 있는걸 보니 관리를 잘 하는듯 합니다 ㅎ



정말 다양한 색감의 소파들이 있더라구요 ~
먼저 색감들에 1차로 반했네요... 파스텔톤 좋아하는 저는
저 왼쪽에 연보라색에 뿅 갔습니다 😍

한 건물 전체가 헷세드 매장이었고,
1-7층까지 전체 다 둘러보면서
직원분의 친절한 상담을 받으며 둘러보았어요 😌

이렇게 계단으로 이어져 있어서
7층부터 쭈욱 내려오며 1층까지 편하게 둘러볼 수 있었어요~

침대 종류도 여러가지더라구요 ㅎㅎ
사실 소파 보러 간건데..
침대에 누워보고 소재와 느낌에 2차로 반했습니다 ...

제가 맘에 들었던 후보리스트들 이었어요 ㅎㅎㅎ
진~~짜 결정장애 왔었지만.. 결국 ! 계약한것은 ㅎㅎ













궁금하시죠












짠 ~~~ 바로 아모르 침대와 피코르 소파 !
소파만 보러왔지만 결국 둘 다 구매 했네요 😄😄


넘 만족스럽고 남편도 정말 잘 산 거 같다며
좋아하더라구요 ^^
배송은 6-7주 정도 걸린다는데.. 빨리 받고 싶어요 ㅎㅎㅎ
그래도 설레는 맘으로 기다려야죠 >_<
기분 좋은 마음으로 저는 남편과 파스타 먹으러 갑니다~
후후 ㅎㅎ

다음엔 또 다른 찐후기로 돌아올게요!